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임산부 미네랄 보충? 애니크 루이보스티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3-11-13

조회 12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임산부 미네랄 보충? 애니크 루이보스

강인귀 기자|입력 : 2013.09.17 11:33     
  •    


조금이라도 몸에 좋은 웰빙 푸드를 섭취하는 트렌드가 대세가 되면서, 이제는 임산부들이 마시는 차도 맛과 효능을 꼼꼼히 따지는 시대가 되었다.

최근 세계 3대 명차로 알려진 애니크 루이보스티가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이 역시 차 한잔을 마시더라도 조금이라도 더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진 차를 마시고 싶다는 욕구의 발현이라 볼 수 있다.

루이보스는 남아공 케이프 지방 세더버그라는 지역에서만 자라는 콩과 식물에 속하는 허브과에 속하는 칩엽수로, 자연의 맛과 과일향이 나며 카페인이 없고 탄닌 농도도 극히 낮아 철성분의 흡수를 방해하지 않으며, 항산화 작용(SOD )이 풍부하다고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재배가 어려워, 남아공 세더버그 크렌윌리엄 마을 300Km 반경에서만 자라는 특별한 허브이다.

최근 리앤와이 코리아(www.linykorea.com)에서는 애니크사의 루이보스진저티와 베이비 루이보스티를 수입하고 있는데, 업체 측은 이 제품들은 유럽, 일본, 미국 등을 비롯하여 15년 간 세계 30여개국의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애니크 루이보스 베이비 차는 아기도 좋아할 만큼 순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는 보리차 대신 분유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이 마시면 탄닌 성분이 적어 체내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적합하고, 출산 후에도 모유 수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그리고 이유식을 먹일 때 마시도록 하면 음식 알러지를 예방하고, 아기의 강한 치아와 뼈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칼슘, 망간, 불소등의 일일 섭취량을 높여주며 입맛이 예민한 임산부의 경우 자칫 미네랄 부족현상이 올 수 있는데, 이 경우에도 애니크 루이보스 베이비 차가 도움이 된다고 한다.

리앤와이 코리아 관계자는 “애니크 루이보스 진저티는 직장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차이다. 커피를 자주마시는 직장인들에게 커피 대신 루이보스 진저티를 마시면 좋다. 인스턴트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항상 몸이 찌뿌둥한 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조절을 할 때 마셔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애니크는 남아공의 루이보스의 연구개발회사로, 남아공에서 최초로 루이보스를 연구한 이래 45년간 루이보스와 관련된 제품만 연구, 개발해 오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판매되는 루이보스 제품들은 한국에서 원료를 수입해서 한국에서 가공한 제품인데 반해서 애니크의 제품은 남아공 현지에서 완제품 그대로 직수입하고 있다.
 
2013년 9월17일 머니위크 강인귀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