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추석선물세트, 건강과 실속 모두 챙긴 웰빙차 ‘애니크루이보스티’ 인기

작성자 admin(ip:)

작성일 2014-09-04

조회 13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추석선물세트, 건강과 실속 모두 챙긴 웰빙차 ‘루이보스티’ 인기

사진제공: 리앤와이코리아


[라이프팀] 우리나라 대표 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추석을 맞아 부모님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드릴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매 해 같은 선물을 하는 것도 조금은 식상하고 단지 돈을 드리는 것은 성의가 없어 보이는 이유다. 그렇다면 매년 반복하는 비슷한 선물이 아닌, 뭔가 특별한 선물세트는 없을까?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 알찬 선물을 고르고 싶은 이들에게 루이보스티를 추천한다. 애니크 루이보스티는 선물할 대상에 따라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구성된 웰빙차로 부모님 선물, 선생님 선물, 거래처 선물, 직장상사나 지인 등에게 줄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애니크 루이보스티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좋은 ‘루이보스 진저 허브티’, 아기 때부터 마실 수 있는 ‘베이비 루이보스티’로 구성됐으며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 세더버그 산맥의 청정 고산지대에서만 자라는 허브과 침엽수에 속하는 식물로 잎으로 우린 차는 농약을 치지 않아 천연 미네랄 함량이 높기로 유명하다.

루이보스티는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녹차의 50배 이상 항산화 물질(SOD)을 함유해 웰빙을 중요시 하는 직장인들이 마시기에 좋을 뿐 아니라 카페인을 함유하지 않아 임산부는 물론 아기, 노인 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특히 루이보스 진저차는 루이보스 뿐만 아니라 몸을 따뜻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생강 성분을 함유하여 다어어트 식단조절을 하거나 많은 업무에 지친 특히 여성 직장인들에게 커피대신 마실 수 있는 대용차로 떠오르고 있다.

애니크 루이보스 베이비 차는 아기도 좋아할 만큼 순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는 보리차 대신 분유물로 사용이 가능하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이 마시면 탄닌 성분이 적어 체내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적합하고 출산 후에도 모유 수유에 도움을 준다.

루이보스티 정식수입처 리앤와이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들어 루이보스티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면서 체험단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애니크 루이보스티 제품인 루이보스 진저 허브티, 베이비 루이보스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며 “애니크 루이보스티 체험단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애니크 루이보스티는 온라인 쇼핑몰 리앤와이코리아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리앤와이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409042011341&mode=sub_view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