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일본인들의 루이보스 사랑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3-11-15

조회 14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본인들의 루이보스 사랑

 

 일본인들은 빵을 만들 때에 Rooibos차를 이용하고 화장품을 만들 때 또는 음료를 만들 때에

응용하기도 합니다.

 일본 과학자들이 연구한 바로는 Rooibos 가 노화를 더디게 하는 항 산화제로 작용하며 면역 기능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일본에서는 Rooibos라는 이름 대신에 장수 차(Long Life Tea)라는 이름으로 사용하며 많은 과학적인 연구가 이루어 졌으며 1년에 310톤 이상을 수입 하여 사용합니다.
보통 Rooibos는 차로 만들어서 마시는데, 전통적으로 Rooibos는 단지 차로서의 역할만이 아니고 질병의 치료와 예방용으로 사용되었는데, 우울증, 불면증, 염증, 혈관 관계 질환, 앨러지, 호흡기 관련 질병, 당뇨, 간질환, 두통, 위경련 변비 등 아주 많은 질병에 사용이 되어 왔습니다.

 외용으로는 벌레 물렸을 때 발라주고 햇볕에 탔을 때 사용하였으며 습진이나 종기에 바르기도 하였습니다.

비록 이러한 민간 용법이 철저한 과학적인 검증을 거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Rooibos 차가 분명히 강력한 항 산화제로 작용한다는 것이며, 이로 인하여 노화 작용을 더디게 하고 면역을 좋게 한다는 것은 과학적인 연구로 인하여 확인된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